A/S 접수

After Service

    •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메인 홈 하단의 [A/S 접수]또는 고객지원 내  [A/S 접수]를 통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A/S안내]의 필독사항 및 접수안내 내용을 모두 확인하신 후 [접수하기]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접수 글의 댓글을 확인하신 후 제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고일 기준 1 ~ 2주정도 소요되며 비용 및 특이사항 발생 시에만 별도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부품 및 구성품을 구매하고 싶어요.

      아래 주문 가능한 품목을 확인하신 뒤 1:1 문의를 통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유하고 계신 제품에 한하여 각 1회 구매가 가능합니다.

      - 키캡의 경우 키보드 사용에 지장이 있는 ‘파손’, ‘분실’ 키캡에 대해서만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 재고가 없거나 단종 된 부품 및 키캡 경우 구매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아래 양식에 맞춰 1:1문의를 통하여 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댓글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성함 : 

      연락처 : 

      주소 :

      필요한 부품 : 

      Part No. :

      Serial No. : 


      - [Back Label sample]


    • 블루투스 연결 시, PIN CODE가 보이지 않아요

      블루투스 연결 도중 Pin code 입력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PC에서 Pin code를 생성하는 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연결 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de7aLoqlHLg?si=YhuzDx8rvBgzOU8X

    • 기계식 키보드의 스위치 소리와 느낌이 위치마다 다른 것 같아요.

      기계식 키보드에 탑재된 CHERRY MX 스위치는 동일한 공정으로 제작되지만, 공정 과정 상 스위치마다 소리나 느낌 등 편차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공식 편차는 각 스위치마다 ±20g으로 공지하고 있으며, 스위치 구조적 특성상 스프링이 존재하기 때문에 내부 스프링에 의해 상/하판 하우징의 빈 공간에서 스프링 울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스위치 불량 및 제품 불량이 아닌 스위치 편차 및 스프링 편차로 인한 구조적 특성으로 제품 불량이 아닌 정상 제품으로 취급됩니다. 


    • 정전용량 무접점 키보드의 키캡이 삐뚤빼뚤해요.

      정전용량 무접점 방식의 제품은 원통형의 실린더가 키캡과 채결되는 구조입니다.

      기계식 키보드보다 상대적으로 키캡의 정렬이 고르지 않을 수 있으며, 타건 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정전용량 무접점 키보드의 구조적인 특징이므로, 제품의 불량이 아닙니다.


    • 리얼포스 키보드 상판 하우징이 덜컹거려요.

      리얼포스 키보드 외관 전면에는 고정나사가 들어갈 수 없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로 인해 키보드를 두드렸을 때, 나사가 체결 되어 있는 부분과 다른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이는 키보드의 재질 및 하우징의 구조적 특징이므로, 제품의 불량이 아닙니다.


    • 스페이스 바, 엔터, 쉬프트 등 길이가 긴 키의 소리와 느낌이 다른 것 같아요.

      Space Bar, Enter, Backspace, Shift 와 같이 길이가 긴 키는 기울어지지 않고 수평을 맞추기 위해

      스테빌라이저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약간의 먹먹한 느낌의 이질감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내부에 철심이 들어가 있어 타건 시 마찰음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제품의 불량이 아닙니다. 

    • 키캡 표면에 스크래치가 있어요

      키캡 표면의 미세한 스크래치는 플라스틱 사출 작업 중 발생하는 사출 흔적으로, 제품 불량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제품 불량이라고 생각되시는 경우 '제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1:1문의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구매 영수증 및 키캡 사진을 첨부하여 문의해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키보드의 수평이 맞지 않아요.

      배송 중 외부 충격이 있을 경우 기판 및 보강판이 한쪽으로 밀려 키보드의 수평이 틀어질 수 있습니다.

      수평이 맞지 않는 경우, 키보드 양쪽면을 잡고 살짝 비틀어 수평을 맞춰 주시기 바랍니다.

      해결되지 않는 경우 영업시간 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유튜브 -  동영상  바로가기

    • 키보드에 물을 엎질렀어요

      키보드를 분해하지 마시고 2~3일 건조 후 홈페이지 A/S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침수의 경우 고객 과실로 분류되며, 무상 보증 기간 이내 이더라도 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키보드 뒷면 OK라벨이 훼손됐어요

      임의 개조 및 분해를 목적으로 훼손하신 경우 유 ·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고의적 훼손이 아닌 경우 수리가 가능하며, A/S접수해 주시면 댓글로 추가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임의 개조 및 분해한 흔적이 있는 경우 별도 연락 없이 착불로 반송되오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 A/S처리기간을 알고 싶어요.

      입고일 기준 평균 1~2주 정도 소요되며, 키보드 상태 및 입고량에 따라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 A/S 비용을 알고 싶어요.

      키보드의 고장 원인 및 고장 상태에 따라 발생하는 비용이 상이하기 때문에 고장 원인 파악 전까지 금액 안내를 드리기 어렵습니다. 

      발생 금액은 하단 표와 같으며 비용 발생 시 별도로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 특정키가 입력되지 않아요.

      먼저 제품 뒷면의 딥 스위치를 모두 내린 후 [키 테스트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입력 오류의 유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 오류가 확인될 경우 [A/S 접수] 부탁 드립니다.


    • 한/영(오른쪽 Alt)키가 작동하지 않아요.

      링크 내 첨부파일(레지스트리)을 설치 및 실행 후 PC를 재부팅 해주시면 한/영 전환 사용이 가능 합니다.



      https://www.leopold.co.kr/board/community/read2.html?no=1642&board_no=7

    • 컴퓨터를 재부팅 할 때마다 키보드 연결이 끊겨요.

      레오폴드 유선(mini 5핀) 제품과 일부 메인보드 모델 호환성으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이는 컴퓨터 및 메인보드 설정 혹은 유전원 HUB 사용으로 개선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동일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부품의 문제인지 제품을 받아서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홈페이지 A/S접수 진행해주시면 댓글로 추가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키보드를 PC에 유선 연결했는데 인식되지 않아요.

      사용하고 계신 PC의 USB 포트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USB 포트가 정상일 경우, 다른 환경의 PC에 연결하여 제품의 정상 작동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PC 장치관리자에서  드라이버는 정상적으로 설치되었으나, 키보드의 반응이 없는 경우

       : Windows [장치관리자] - [키보드] – [HID키보드 장치] 우클릭 후 '디바이스 제거'를 진행해주세요.

       이후 키보드 다시 연결하여 드라이버를 재 설치해주시고, 정상 작동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조지 후에도 개선되지 않은 경우,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정전용량 무접점 키보드의 경우 

       : 정전용량 무접점 키보드는 기판에 상시 전류가 흐르고 있기 때문에 전류의 양이 기준치보다 낮거나 높은 경우, 또는 전류에 이상이 있는 경우 오작동 할 수 있습니다. 

      이는 PC의 전류 문제이므로, 유·전원 USB HUB를 별도 구매 후 연결하시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PS2 단자가 인식되지 않아요.

      [Win+R] →  [regedit] 검색 → [HKEY_LOCAL_MACHINE] → [SYSTEM] → [CurrentControlSet] → [Services] → [i8042prt] 

      → [Start] → [Value data : 1 or 0 / 16진수] → [확인] → [PC 재부팅]


    • 대량 구매를 하고싶어요

      대량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webmaster@leopold.co.kr 메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일로 접수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제품을 잘못 구매했어요

      주문 실수로 인한 교환은 단순 변심에 해당합니다. 


      키보드 특성 상, 제품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 키보드 겉 박스의 '개봉 금지 씰'을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수거하여 검수 후 미개봉 상품으로 확인된 경우 교환 처리가 진행되며,

      제품의 차액 및 왕복 택배비 6,500원이 부과됩니다. 


      교환을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1:1문의 또는 영업시간 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교환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 내역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직접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실 경우 1:1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죄송하지만,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배송 가능 지역 및 배송비를 알고 싶어요

      전국 모든 지역 배송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지역 구분 없이 3,000원 입니다. (20만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

      위 내용은 우체국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발송 전 주문 건에 한하여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교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반품안내]


      교환 및 반품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하늘마을로 158, 대방트리플라온 B동 306호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른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 수령 후 소비자의 과실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제품 박스에 부착된 봉인 스티커를 제거 후 박스를 개봉한 경우 

       - 제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는 개봉 과정은 상관 없으나, 개봉 후 이상이 없음에도 단순 변심으로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불량이 아닌 제품을 개봉 후 설치 또는 사용하여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단순 변심으로 교환 또는 반품을 하실 경우 왕복 배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주문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결제 취소는 언제 되나요?

      카드 승인 취소 처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3~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 바랍니다.

    •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현재 레오폴드는 해외배송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퀵서비스로 주문 할 수 있나요?

      영업시간 내 수도권 지역에 한하여 착불로 발송 가능하며, 지역별 배송비가 차등 적용됩니다. 

      퀵서비스 배송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방문수령이 가능한가요?

      영업시간 내 고객센터로 방문하여 수령 가능합니다.

      반드시 방문 5분 전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수령 장소 ]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하늘마을로 158, 대방 트리플라온 B동 306호


      [ 수령 가능 시간 ]

      - 평일 AM 10:00 ~ PM 17:00 

      ( 점심시간 12:00 ~ 13:30 수령 불가) 



    • 신용카드 영수증, 거래명세서 등 거래증빙서류는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견적서는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출력이 가능하며, 

      신용카드 매출전표 및 거래명세서는 주문완료 페이지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