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After Service

    • A/S 접수 방법

      *A/S 접수 시 A/S 게시판에 아래 필수항목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성함

      2. 연락처

      3. 주소

      4. Part No. / Serial No. 

      5. 제품의 고장증상 및 그 원인 (ex: 침수, 이물질 유입, 파손)


      *빠른 A/S 처리를 위하여 위 항목을 반드시 text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X) 

      레오폴드㈜에서는 필수항목 미 기재 시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Back Label sample]

       

    • A/S 택배 발송 안내

      - 수리를 위해 제품을 발송하는 경우, A/S 접수 글의 "댓글" 확인 후 편하신 택배사 이용하시어 선불 택배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초기불량 즉, 제품 발송일 기준 7일 이내 발생된 문제로 인한 교환 및 환불에 대한 배송비는 레오폴드(주)에서 왕복 부담합니다. 

      - 제품 입고 초기 상태를 기준으로 A/S처리가 진행되며 제품 입고 시 미흡한 포장으로 인한 파손의 경우 레오폴드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무상 보증 기간 이내 고객 과실이 없는 경우 양측 선불 택배비 부담(반반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 무상 보증 기간 이후 혹은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고객님께 왕복 택배비가 청구됩니다. 

      - 부품의 재고 여부에 따라 A/S가 불가능 할 수 있으며, 부품의 교체가 필요한 경우 부품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택배 및 우편을 통해 A/S제품 입고 후 입고 순서에 따라 증상 확인 및 테스트 후 제품 수리를 거쳐 택배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A/S기간은 입고 일로부터 최대 2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A/S 물량에 따라 추가 지연 가능성이 있습니다.) 

    • A/S 보내는 곳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하늘마을로 158, 대방 트리플라온 B동 306호 레오폴드㈜

      - 고객센터 : 050-2020-1030


    • 내방 A/S 접수 안내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 오후 12:00~1:3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가급적 월요일 방문은 지양하고 있으며, 방문 접수 시 홈페이지 A/S 접수 및 고객센터 연락 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현장 A/S는 지원하고 있지 않으며, A/S 제품 접수만 가능합니다.


      *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인한 교환 처리 시 고객센터로 재고 확인 후 방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 리얼포스 제품군 및 무접점 키보드에 사용되는 부품은 별도로 생산/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 품절된 제품이 재입고 되거나 온라인 주문 건의 택배 발송 시 유선 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내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안내 드린 사항 외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또는 1:1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