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After Service

    • A/S 정책 및 운영 방침

      본 약관은 레오폴드㈜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하여 고객 여러분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었으며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본 약관은 국내에서만 효력을 갖습니다.

      본 약관은 레오폴드㈜에서 제조/유통/판매한 제품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A/S 처리의 목적

      본 약관은 레오폴드㈜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 조건 및 제품 사용 중의 문제로 인한 책임 사항과 고객에게 공평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뢰도를 높이며 

      업무의 공정을 기함에 목적이 있습니다.



    • A/S 유의사항

      - 무상 보증 기간(고객과실 제외)은 구매일로부터 1년으로, 구매 내역 및 영수증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 S/N을 통하여 보증기간을 산출하며, 실제 구입일보다 보증기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 A/S진행 시 제품 초기상태를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수작업으로 진행되는 작업으로 일부 수리흔적이 남을 수 있습니다.

      - A/S진행 시 케이블 분실 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일체형 혹은 연결 불량이 의심되는 경우에만 케이블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A/S진행 시 제품에 부착 되어있는 스티커, 악세서리 등은 수리 시 훼손 및 원상 복구되지 않을 수 있으며, 

        별도 구매 및 체결된 키캡 등 악세서리는 수리 중 유실되거나 파손되어도 이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므로 따로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과도한 완충제는 가급적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옷, 수건(걸레), 대량의 포장재 (신문지, 에어캡, 스트로폼 등)

      - 외관청소는 지원하지 않으며, 악취의 경우 완벽한 해결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특이사항 및 수리 비용 발생 시 별도로 연락 드리고 있으며, 오염 및 파손이 심한 경우 A/S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기판 고장 및 부품 단종 제품의 경우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Do not remove' 스티커 및 A/S 스티커를 고의적으로 훼손할 경우 A/S처리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레오폴드㈜에서 지정하지 않은 제 3자를 포함한 임의 분해로 인한 기판 훼손 및 개조(스위치 윤활 등) 흔적이 있는 경우 A/S 대상에서 제외되며 별도 연락없이 착불로 반송처리 됩니다.

      ※이와 같이 안내 드렸음에도 그대로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레오폴드㈜에서는 제품 수리 진행 시 생길 수 있는 분실/파손에 대해 책임 지지 않습니다.